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글 무설치] 심즈4 모드 헤어 악세 가구 포즈 등 대량모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4. 14. 16:20
    [한글 무설치] 심즈4 모드 헤어 악세 가구 포즈 등 대량모음
    파일명용량
    Mods1 (2).zip9.9G
    Mods2.zip16.1G
    MODS3.zip7.7G

    모드 충돌로 인한 불편함을 격는분들이 많은것같아 깔끔하게 다시 정리해서 올려드려요
     용량이 깨 커서 파트1 - 파트2 - 파트3로 분활 해놓았으니 3파일 다 받으시고 풀어서 나온파일들을
    내문서-Electronic Arts-The sims4-Mods 폴더에 풀어주시면 됩니다.
    게임 설정에서 비콘텐츠 활성화 꼭 눌러주시고요
     
    스샷처럼 나오려면 리쉐이드 라는 파일을 깔아야 합니다.
    심이나 리쉐이드 파일 필요하심 답변 달아주세요.


    독수리2
    오리지날도 똑같이 압축풀어서 따라하심 됩니다.
    비행기44
    그거 게임 플레이 하면 안보여요 커마때만 나체로 있으면 그렇게 보임
    양지호83
    설명하신대로 모드폴더에 풀어놓고 실행했는데 파란색 로딩화면에서 계속 안넘어가면 어떤게 문제인가요??? 해결법좀 제발 부탁드림
    평화지킴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는지 설명도 자세히 없고 완전 사기에요.
    인생2060
    다 잘되는데 압축파일 3번 받으면 넣으면 서비스이용하기에서 집사를 부를수가 없어요ㅠㅠ
    nnd
    다 풀어서 저장했는데 어떻게 실행을 해야 하나요?
    나루아3
    모드가 너무 많아서 폴더 몇개 지우고 했더니 잘되네요...리사모드도 잘쓰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헤수수
    ㅇㅋ! 다운 캄사
    마네이킹
    저런 심들은 어떻게 만들죠?모드를 넣어도 심만드는 곳에 얼굴 쪽보면 저런 이쁜얼굴은 없고 기본 얼굴뿐이던대
    포티당
    본문 내용 읽어주세요
    동주이
    기대됩니다:) 리쉐어드 필요 합니당 ㅠㅠ 부탁드려요!`^^
    딸기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와우 ~~ 판매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ㅎㅎㅎ 쿠폰으로 잼나게 하겠습니다
    nolsea
    남심 상체에 옷이랑 악세 아무것도 안입혔을때 무슨 여자옷같은 검은망사가 입혀져 있는데 이거 무슨파일 건드려야되나요
    둥나마스타
    좋아요! GOOD~ 쿠폰 부탁드려요~~~~
    권상남
    최신패치랑 충돌이나는지 게임이 실행이 안되네요.. 몇개 지우니까 되긴하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작동안되는 모드가 한 30%정도 되는거 같은데 정리를 하다 마신거 같아서 안되는 모드를 찾을수가 없음..
    탭사자
    저도 심즈4인줄 알고 받았는데 ㅋㅋㅋㅋ 쿠폰이라도 주세요 심즈4받게
    림다요
    ㅜㅜㅜ적용했는데 리사모드 안되네요
    왓챠우
    받아갑니다~!
    제임스카메론
    리쉐어드 필요합니다 ㅜㅜ
    kido67
    멍청아 글좀 읽어라 좀 스샷 아래에 있잖아
    seotaeju
    저도 초고사양 pc인데 10분 넘게 걸립니다 참고해 주세용
    혈전22
    심 리쉐이드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
    Aa별
    다운 잘 받았습니다! 제가 오리지날 버전이 없어서 응용을 못하는데 혹시 오리지날버전 올려주실수 있나요~?
    디바누가나
    리쉐어드 필요해요 ~ 저도 부탁드려요 ~!
    닉스탕
    심즈4 인줄 알고 받았습니다...ㅠㅠ 아까운 포인트 불쌍맨
    우와우왘
    심즈4 인줄알고받았는데 모드팩이였어요..ㅠㅠ 환불부탁드립니다
    anotehrbirth
    리쉐이드 필요합니다 부탁드려용 ㅠ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